본문 바로가기
iPod touch&iPhone/App Games

니드 포 스피드 언더커버(NFS Undercover)

by 차가운 가을 2009. 5. 21.
Need For Speed UndercoverElectronic ArtsCategory: GamesPrice: $9.99Released: Apr 27, 2009Size: 92.3 MBSeller: Electronic ArtsAdded to Appulo.us: May 5, 2009Latest version: 1.1.28


자동차 경주 게임을 좋아하시는 분은 누구나 다 아시는 니드 포 스피드 언더커버가 아이폰/아아팟 터치용으로 출시되었습니다. 현재까지 나온 아이폰/아이팟 터치용 자동차 경주 게임 중 최고가 아닐까 합니다. 그래픽, 사실감, 내용 전개, 게임성, 최적화 등 모든 면에서 거의 최고의 점수를 주고 싶은 게임입니다. 단지 아쉬운 점이 있다면 많은 분들이 지적하셨듯이 9.99달러라는 고가에 비해 게임 단계와 임무가 약간 짧은 편입니다. 이 게임을 웬만큼 하신 분이라면 하루만에 다 끝내실 수 있을 듯 합니다. 
약간은 짧은 듯한 단계와 임무라는 단점에도 불구하고 다른 모든 점들이 매우 뛰어나 단점을 덮고도 남을 만한 게임입니다. 
게임은 총 3단계로 나뉘어져 있으며 각 단계에는 8종류의 임무가 있습니다. 임무의 종류는 경찰차 부쉬기, 고속도로 경주, 훔친차 안전하게 목적지까지 운반하기, 4대 토너먼트 경주, 상대차량 부쉬기 등이 있습니다. 
제공되는 차량은 총 20이며 각 차량은 업그레이드 및 튜닝을 할 수 있습니다. 
게임 중간중간에 영화처럼 동영상으로 스토리를 설명해 줍니다. 마치 내가 영화의 주인공이 되어 게임을 하는 느낌을 주는데, 동영상 또한 굉장히 화질이 좋고 완성도가 높습니다. 게임과 전혀 이질적이지 않게 젼개되어 있는 듯 합니다. 사실 영어로 대화해서 내용을 잘 모르지만 느낌상 그렇습니다. 
첫 시작 화면 입니다.



동영상 이야기 전개 화면 입니다.
 


***조작 방법***
- 브레이크 : 화면 아무 곳이나 손가락으로 누르고 있으면 됩니다.



- 니트로(부트스, 로켓 엔진 사용) : 손가락으로 위쪽으로 그어 줍니다.
 


- 일시 정지 : 두 손가락으로 아래로 그어 줍니다. 



- 스피드 브레이커: 한 손가락으로 아래 방향으로 그어줍니다.




단계와 임무 지도 입니다.



니트롤 사용한 모습입니다.



게임 화면 입니다.



커리어 모드를 완료한 화면입니다. 커리어 모드가 끝나면 드리프트 모드를 하실 수 있습니다. 드리프트 모드까지 완료하시면 모든 게임을 완료하신 겁니다.



자동차 업그레이드 화면입니다.



자동차 튜닝 화면 입니다.



니어 미스(마주오는 자동차 살짝 비켜가기), 슬립스트림(앞서 가는 자동차 바로 뒤에서 따라가면 바람의 저항을 덜 받아 속도가 증가함), 눗지(마주오는 자동차와 살짝 부딪히기) 등을 하시면 스타일 포인트를 얻을 수 있으며 그 중 10퍼센트는 점수에 가산됩니다.



***팁***
1. 각 단계의 임무를 잘 완수하기 위해서는 구입한 차량의 적절한 업그레이드 또는 다른 차량 구입이 필수입니다. 돈이 모자랄 경우 임무를 계속 수행하면 돈을 벌 수 있습니다.

2. 스타일 포인트를 많이 얻기 위해 눗지, 니어 미스, 슬립 스트림을 적극 활용합니다.

3. 상대방 차량을 부쉬는 임무의 경우 뒤에서 보다는 옆에서 쳐박을 경우 더 많은 손상을 가할 수 있습니다.

4. 드리프트 모드시에는 터치나 아이폰을 과감하면서도 아주 빠른 속도로 꺾어 줍니다. 



그럼 다들 즐거운 게임하시길 바라며...

'iPod touch&iPhone > App Game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심즈 3(Sims 3)  (6) 2009.06.02
예티 스포츠 YETISPORTS 1.0 출시  (0) 2009.05.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