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Pod touch&iPhone/News &Rumours

아이폰 3G/3GS에 원하는 색을 입히자

by 차가운 가을 2009. 6. 25.
Colorware 라는 사이트에서 각종 전자 제품들을 주인이 원하는대로 도색하여 주는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노트북, 마우스, 키보드, 모니터, Wii, XBOX 360, PS3, PSP, 조이스틱, 닌텐도 DSI, iPod touch, iPod classic, 블랙베리, T-Mobiel G1 등 뿐만 아니라 아이폰 3G와 3GS 까지 원하는 부분을 마음에 드는 색으로 도색할 수 있다고 한다. 


아이폰의 경우 선택할 수 있는 부위는 
뒷면 - $150
테두리 - $20
버튼 - $20
심카드 삽입구- $10
이어폰-$15
로 모든 부위를 도색하려면 총 215달러의 비용이 든다. 
안타깝게도 이 서비스는 미국내에서만 이용할 수 있다고 한다. 

이 사이트에서 자신이 원하는 부위와 색상을 선택한 후 주문서를 다운받아 작성하여 제품과 함께 발송하면 도색을 해서 보내준다. 온라인으로 주문 신청을 한 후 한 달 이내에 제품을 보내주어야 한다. 만약 이 회사가 한 달 이내에 제품을 수령하지 못하면 자동으로 주문은 최소된다. 제품 도색 후 발송까지 걸리는 기간은 대략 3주 이내라고 한다. 

다른 부분의 가격은 그리 비싸지 않지만 뒷면 도색 가격은 150달러로 상당히 비싼 편이다. 비싼 가격 때문에 많이 이용할 지는 모르겠다. 그 돈이면 예쁜 케이스나 스킨으로 꾸미는 것이 더 효율적이지 않을까 싶기도 하다. 그러나 자신만의 색을 입혀 개성있는 아이폰을 만들고 싶어하는 사람들에게는 좋은 서비스인 것만은 확실히다. 제품에 다양한 서비스가 제공된다는 것은 소비자들에게 즐거운 일이다.